확대 l 축소

LSK Global PS, 김태은 이사 영입

엘에스케이글로벌파마서비스(LSK Global Pharma Services Co., Ltd.; 이하 LSK Global PS)는 지난 2일 임상 전략(Clinical Strategy, 이하 CS) 본부 내 메디컬 라이팅&리서치(Medical Writing&Research, 이하 MW&RES)부서장으로 김태은 이사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LSK Global PS는 글로벌 CRO로서 역량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CS 본부를 Medical Affairs 와 MW&RES 부서로 세분화해 운영하고 있다. 

Medical Affairs 부서는 신약 및 신기술 개발 전략과 계획 수립 시 의학적으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에 대한 컨설팅을 수행하며, MW&RES 부서는 의약품 및 의료기기 허가 전후 임상시험의 필수문서 개발 등을 담당한다.

LSK Global PS는 MW&RES 부서장으로 김태은 이사를 영입함으로써, LSK Global PS의 임상개발 전략과 임상시험 수행 서비스의 전문성을 강화해 의약품 및 의료기기의 임상적 가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김태은 이사는 연세대학교 간호대학 졸업 후,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에서 비즈니스 통번역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다.

이후 서울대학교병원 및 삼성서울병원 임상시험센터, 다수의 글로벌 및 국내 CRO와 제약회사에서 메디컬 라이팅, 의약품 및 의료기기 인허가, 약물감시, 메디컬 모니터링, 메디컬 컨설팅 등의 업무를 진행하며 15년간 500건 이상의 국내외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이영작 대표는 “MW&RES 부서가 속한 CS 본부는 임상시험의 전문 컨설턴트라고 불리는 만큼 고도의 지식과 경험이 필수적”이라며, “김태은 이사 영입을 통해 CS 본부의 글로벌 임상시험 역량과 전문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