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필립스·아벤트, 5월 가정의 달 맞아 릴레이 프로모션 실시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카카오 베이비페어’ 참가를 시작으로 약 한 달간 릴레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최대 38% 할인 혜택과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가장 먼저 필립스 아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카카오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유해 세균을 10분 만에 99.9% 제거해주고, 40분 만에 육아용품의 스팀 소독과 건조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3 in 1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소독기’를 할인 판매한다. 

국민 쪽쪽이로 불리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도 특별가에 제공한다.

이어 16일부터 24일까지 SSG와 eBay가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에서 아이의 색상 및 형상 인식 발달까지 고려한 ‘내추럴 PPSU 젖병’ 125mL와 260mL를 특별가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보냉백을 증정한다.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와 ‘웉트라 에어 노리개’ 또한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쿠팡 베이비페어’에 참여해 야광 소재로 만들어져 부모와 아이에게 편안한 밤을 만들어주는 ‘울트라 에어 야광 노리개’와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에 애착 인형을 연결해 아이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는 ‘애착인형 노리개’를 할인 판매한다.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는 ‘네이버 월간아벤트’에서 ‘3 in 1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소독기’를 할인하고 구매자에게 하인즈 백식초를 증정한다. 

부모와 아이 사이의 유대감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하트 애착형성 노리개’도 특별가에 판매하며, 가정의 달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야외로 나들이 가기 좋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많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릴레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약 한 달간 다양한 채널에서 이루어지는 이번 행사에서 필립스 아벤트의 제품을 이용해 보시고, 편안하고 건강한 육아생활을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할인 품목 중 ‘내추럴 PPSU 젖병’과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는 아이의 반응이 특히 좋은 제품이다. 

필립스 아벤트와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가 공동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 ‘내추럴 젖꼭지’를 사용한 아이의 94%가 혼동 없이 젖병을 잘 물었다. 

또한, 필립스 아벤트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는 ‘울트라 소프트 및 울트라 에어 노리개’를 사용한 아이의 98%가 거부감 없이 노리개를 잘 물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