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낙스글로벌(대표 이승수)이 장미 오일이 함유된 먹는 향수 ‘인사이드 퍼퓸(Inside Perfume)’을 공식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인사이드 퍼퓸은 여러 해외 유명 저널에 등재된 논문으로 입증한 장미 오일의 효능·효과를 기반으로, 한 알의 캡슐에 수천 송이의 장미를 사용한 추출 원료와 건강기능식품 원료에 쓰이는 아마씨앗유, 소나무잎증류농축액, 비타민E 등 부원료를 사용해 건강과 장미향을 고려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파낙스네이처팜이 기획하고 만들었다.
제조사는 꾸준히 복용할 경우 땀샘을 통해 장미향이 은은하게 올라와 향수를 뿌린 것 같다거나, 좋지 않은 체취로 고민하다가 불쾌한 체취가 줄어들었다는 제품 체험단의 피드백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식용 장미 오일은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돼 항산화 식품으로 여겨지며, 일반인이 쉽게 구매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가격이 높다.
이런 장미 오일과 건강에 유익한 원료가 들어있는 레시피로 만든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살 수 있도록 한 게 인사이드 퍼퓸이다.
인사이드 퍼퓸은 이번 론칭과 함께 새로 문을 연 건강식품 온라인 스토어 ‘파낙스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파낙스마켓에서는 장미꽃이 개화하는 시기를 맞아 구매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글쓴날 : [2022-05-11 09:25:20.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