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라인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티펠사가 개발한 170년 이상의 전통, 독일 피부 과학을 담은 넘버원 보습크림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건조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가볍게 진정시켜주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피지오겔의 신규 라인인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는 MZ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인 피지를 케어해주는 라인으로, 크림과 토너 2종을 첫 제품으로 선보였으며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단 5일 사용만으로도 피지 분비 조절에 도움 효과가 있음을 입증받았다.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해 건조·피지 등의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수분이 부족한 10·20세대 지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PEA(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 ▲나이아신아마이드(B3) ▲판테놀(프로비타민B5) ▲시카성분 등으로 구성된 피지오겔의 특화진정복합체인 PEBB CICA™ 함유 포뮬러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여기에 피부와 유사한 성분을 담은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 처방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본연의 건강한 피부 밸런스로 맞춰준다.
 
대표 제품인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크림’은 수분 젤 타입의 제형이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완화해주며, 빠른 흡수력과 가벼운 발림성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워터 타입의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토너’는 화장 솜을 활용해 닦아내는 토너로 사용하면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보습감을 전달하고, 모공 속 노폐물 제거로 산뜻한 모공 케어[4]를 할 수 있다.
 
피지오겔 마케팅 담당자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는 DMT 크림이나 AI 크림과 같이 건성 또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사랑받아 온 피지오겔에서 보습뿐만 아니라 트러블까지 케어 가능한 라인”이라며 “평소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의 고객분들이 피지오겔만의 노하우가 담긴 이번 신제품으로 가벼운 진정 케어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2종은 피지오겔 공식 몰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