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금사로 수 놓은 봉황의 우아함과 생명력이 자수함에 깃든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환유 라인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를 대표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모티브로 20년 이상 자란 산삼을 원료화해 이 시대의 왕후들이 누릴 수 있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2006년 첫 출시 이후로 끊임없이 산삼에 관한 연구를 진행해 왔으며 로얄 헤리티지를 선도하는 라인으로서 해금 예찬, 궁중 문화 캠페인 등 다양한 메세나 활동을 펼쳐왔다.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는 국립고궁박물관 소장 ‘왕실 여성 봉황 흉배 목판’에서 영감을 받아 격조 있는 황금빛 봉황이 수 놓인 자수함 패키지가 돋보이는 에디션이다.
봉황 흉배는 왕실 복식에서 가슴과 등 부분에 사용되던 자수 장식 중 하나로, 새 중의 으뜸이자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수놓아 왕실 여성의 최고 권위를 상징한다.
궁중 자수는 왕실에서만 허락된 금사와 은사를 사용해 품격과 기품을 보여준다. 왕실에서는 수를 놓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도화서에서 만든 도안을 바탕으로 정교한 궁중 자수를 제작했다.
이번 세트는 왕후에게 바치듯 고귀한 정성을 담아 눈부시게 빛나는 금사를 사용해 기품 있는 날갯짓으로 날아오르는 한 쌍의 봉황을 자수함에 담았고, 이는 찬란한 아름다움을 향해 비상한다는 의미를 표현한다.
특히 이번 환유 헤리티지 세트는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인 ‘환유고’를 포함해 2021년 출시된 환유 밸런서와 로션을 함께 구성해 환유 전라인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환유 라인은 26만 시간 장생의 비밀을 간직한 산삼을 원료화해 2006년 출시됐다. 5월부터 9월에만 채취할 수 있는 산삼 전초에 동충하초, 하수오 등 70여 가지 귀한 한방 성분을 본초배위론™을 적용해 배합의 예술을 선사한다.
2021년 출시한 ‘환유 밸런서’와 ‘환유 로션’은 16여년의 산삼 연구를 이어 온 후 한방 연구소의 결실이 담겨 있다. 여기에 후의 베스트 셀링 아이크림인 환유 동안고, 대표 크림인 환유고, 진한 산삼의 기운을 선사하는 환유 진액이 구성돼 환유의 풀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후 브랜드 담당자는 “정교한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한 땀 한 땀 수를 놓은 에디션으로, 감사의 달인 5월에 소중한 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글쓴날 : [2022-05-18 13:46:25.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