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물티슈 브랜드 네모난 물에서 소취·항균 효과로 불쾌한 냄새 고민은 해소해 주고, 피부의 건강한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는 소취 및 항균 테스트를 완료해 여성들의 생리 주기는 물론, 잦은 분비물로 고생하거나 요실금을 앓고 있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다.
이 제품은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산뜻한 마무릿감을 선사하며, 약산성으로 피부의 pH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성들의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는 만큼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처방됐다. 덴마크 산 유산균 배양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는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피부 자극 고민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끈적임 제거 테스트를 완료해 사용 후에도 잔여물이 남지 않아 찝찝함 없이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고, 100% 식물유래 플루셔블 원단을 적용해 변기 막힘 걱정 없이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다.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는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해 LG생활건강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글쓴날 : [2022-06-15 21:32:36.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