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풍부한 수분감과 시원한 사용감으로 여름철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케어하는 다용도 순면 패드 ‘빌리프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프라블럼 솔루션’ 라인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지만 강력한 초기 스킨케어 루틴을 제공한다.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는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순면 엠보싱 패드를 사용했으며 ▲티트리 추출물 ▲브로콜리 싹 ▲브뤼셀 스프라우트 등으로 구성된 그린 듀오™ 성분 함유 처방이 적용돼 뜨거운 햇빛에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대표적인 각질 케어 성분인 살리실산에 아미노산을 더한 IP-BHA™를 함유한 제형이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줘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고, 10 무첨가 처방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0 무첨가는 ▲동물 유래 성분 ▲합성향료 ▲합성색소 ▲미네랄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에탄올 ▲4종 파라벤(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프로필바라벤, 부틸파라벤)를 의미한다.
또한 이번 제품은 세안 후 엠보싱 면으로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를 피부결 방향으로 닦아낸 후 남아있는 내용물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거나 자극받은 바디 부위를 촉촉하게 닦아주며 정돈시키는 방법으로 사용하면 진정 및 각질 제거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빌리프 브랜드 담당자는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는 천연 순면 엠보 패드에 녹색 허브 성분과 각질 케어 성분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며 “늘어난 야외활동으로 지친 피부를 부담 없이 매끈하게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글쓴날 : [2022-06-16 16:53:31.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