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TC (오에이티씨) 피부임상시험센터가 오는 13∼1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주최 측에 따르면 2022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글로벌 업계 트렌드를 한 곳에서 파악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화장품 원료 전시회로, 18개국의 약 200개 사가 참가를 확정했으며 9000여 명의 국내외 관련 업계 종사자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는 이번 전시회에서 제품을 개발하거나 마케팅을 기획 중인 업계 종사자라면 관심을 가질 화장품, 미용기기 등의 안전성 평가, 식약처 제출용 기능성 평가, 유효성 평가를 비롯해 여러 분야의 전문의 참여 평가까지, 다양한 피부 임상 시험 항목과 제품, 항목별 임상시험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가히(KAHI) 김고은 멀티밤, 카사업(CAXAUP) 이영애 하트 탄력기기와 같이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임상시험을 진행한 제품들의 시험 항목과 항목별 결과 이미지 등 화장품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임상시험 항목들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전시회 기간 중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 부스(L61)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임상시험 비용의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텀블러 증정 이벤트와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시 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 등 부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 담당자는 “전문 연구원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상담에 집중할 예정”이며 “상담을 통해 고객 제품의 셀링 포인트와 소구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임상시험을 설계해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는 화장품, 미용기기 등의 안전성이나 유효성을 평가하는 ISO 9001 인증 인체적용시험 전문기관으로 최근 ‘마스크 착용 후 보습제 사용이 민감성 피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을 SCI급 국제학술지에 게재하는 등 피부 과학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임상 시험 연구를 진행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글쓴날 : [2022-07-05 22:09:12.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