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연세생활건강, 간편한 침향 스틱 ‘제중원 한포가득 황제 발효침향 수’ 출시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의 홍삼 프리미엄 브랜드 제중원이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제중원 한포가득 황제 발효침향 수(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연세생활건강이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침향’과 40가지의 전통 원료를 배합해 만든 스틱 타입의 액상차 제품이다. 

침향은 침향나무에 상처가 나거나 세균 등에 감염됐을 때 분비하는 수지가 오랜 세월 굳혀져서 만들어진 원료로, 나무 한 그루당 소량만 채취할 수 있어 예로부터 귀한 약재로 취급됐다.

신제품은 스틱 형태로 제조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5%에 달하는 높은 침향 함유율을 자랑하면서도 건강한 단맛을 위해 ‘사양 벌꿀’과 ‘배 농축액’을 함께 첨가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흡수가 쉽도록 머리카락 굵기보다 작은 4.29㎛ 입자 크기로 발효한 침향 추출물을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연세생활건강 담당자는 “쉽게 무기력해지고 지칠 수 있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활력을 전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침향을 비롯해 40가지의 전통 원료를 담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건강하게 더위를 이겨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