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보다나 고데기 에센스, 문가영 주연 ‘링크’서 헤어 뷰티템으로 등장

보다나는 tvN 월화 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이하 링크)에서 전속 모델 문가영이 고데기 에센스를 사용하는 장면이 등장했다고 밝혔다.

5일 방영된 ‘링크’ 10화에서는 노다현 역을 맡은 문가영이 머리를 단장하고 옷을 고르며, 출근을 준비하는 장면이 연출됐다. 

“개는 털 빨, 사람은 머리 빨이지”라며 헤어 브랜드 보다나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와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로 헤어를 스타일링하는 문가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문가영이 사용한 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는 고데기, 드라이기 사용 전 모발에 도포하면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제품이다. 

흡수가 빠른 크림 제형으로 잔여감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임상 시험을 통해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는 점을 검증받았다.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는 미산성~중성의 pH 밸런스를 갖춰 모발과 두피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뜯김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보다나의 대표 제품이다.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큐티클을 정리해줘 윤기나는 웨이브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열판과 손잡이를 따로 분리한 설계를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tvN 드라마 링크는 한 남자가 낯선 여자의 온갖 감정을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 공유 판타지 로맨스 극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