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액상형 건강식품 ‘흑마늘강황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흑마늘강황 프리미엄은 남해안 일대에서 자란 흑마늘과 진도산 강황을 엄선해 사용했으며, 생마늘을 첨가물 없이 온도와 습도만으로 숙성시킨 흑마늘과 비옥한 진도 토양에서 자란 강황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흑마늘은 생마늘에 비해 폴리페놀 함량이 높다고 알려져 있으며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인기가 많다.
강황 또한 커큐민, 칼슘, 비타민C 등의 영양을 갖춰 주목받고 있는 원료다.
천호엔케어의 흑마늘강황 프리미엄은 △100% 국산 흑마늘 △강황 △녹용 △홍삼 △참당귀 등 귀한 원료 17가지를 배합한 흑마늘 등 식물혼합추출액을 더했다.
여기에 △국산 사과 농축액 △사양 벌꿀로 마늘 특유의 쓴맛은 줄이고 부드러움을 더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뚜껑이 있는 파우치에 개별포장된 흑마늘강황 프리미엄은 깔끔하게 마실 수 있고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며, 취향과 상황에 따라 차갑게 또는 따뜻하게 데워서 하루 1~2팩 섭취하면 된다.
천호엔케어 담당자는 "자사를 대표하는 흑마늘에 강황을 더한 프리미엄 건강즙이며, 건강관리에 힘써야 하는 요즘 기운을 북돋아주는 원료로 만든 흑마늘강황 프리미엄으로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
글쓴날 : [2022-07-27 13:24:08.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