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브이랩스, 추석 맞이 선물세트 4종 출시·복권 이벤트 진행

브이랩스(대표 이장욱)가 올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선물세트 구매 고객 한정 ‘100% 당첨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이홍전심’세트 △‘다홍익선’세트 △‘건강도 제말하면 온다’세트 △‘건강에 기별간다’세트 등 총 4종이다. 

‘이홍전심’세트는 MyV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코어믹스의 ‘K 레드진생 프리미엄’ 박스 2개 묶음 구성된 제품으로 ‘홍삼으로 마음을 전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다홍익선’세트는 K 레드진생 프리미엄 박스 4개 묶음 구성으로 ‘홍삼은 많을수록 더 좋다’는 뜻이다. ‘건강도 제말하면 온다’세트는 코어믹스의 K 레드진생 프리미엄과 올마이멀티팩, 더 비오틴 플러스 등 3가지로 구성했다.

‘건강에 기별간다’세트는 △K 레드진생 프리미엄 △올마이멀티팩 △더비오틴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100억 등 4가지로 구성했다.

K 레드진생 프리미엄은 면역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영지버섯과 진세노사이드 5mg을 함유했고, 2mm 두께의 홍삼 절편이 배합돼 쫀득한 식감의 홍삼 액상 스틱이다. 컴파운드 K도 함유돼 진세노사이드 흡수율을 높였다.

올마이멀티팩은 멀티 미네랄과 rTG 오메가3, 루테인, L-테아닌 등 일상생활 필수 영양성분 19가지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종합영양제다.

더비오틴플러스는 비오틴 성인 1일 영양 성분 기준치 30㎍의 약 166배인 5000㎍의 프랑스 프리미엄 품질 보증 DSM사 비오틴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100억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고시 유산균 생균 보장 균 수 최대 함량인 100억 CFU를 함유한 제품이다. 

세계 3대 유산균 전문 기업 IFF사 특허 유산균 8종을 포함한 식약처 고시형 유산균 19종으로 구성됐다.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세트 구매 시 MyV 쇼핑백과 추석 선물용 감사 엽서를 증정하며, 100% 당첨 복권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100% 당첨 복권 이벤트는 참여자 모두에게 7가지 경품 중 1가지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복권을 소진하면 종료된다.

경품으로는 △K 레드진생 프리미엄 △얼티메이트 O2 클렌징 오일 △덴티프라미스드치약으로 구성된 V박스 3종(무야호box, 머선129 box, 알잘딱깔센 box) △올마이멀티팩 △더비오틴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100억 △덴티프라미스드 치약 4개 묶음 등이 있다. 이외에 직접 만나지 못하는 가족 또는 지인에게 메시지 카드를 전달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MyV는 ‘소비가 소득이 되는 가치소비’, 일명 ‘소소가’란 슬로건으로 회원의 소비 활동을 통해 기업과 소비자 모두가 수익을 창출하는 가치소비 플랫폼이다.

특허받은 기업 인증 시스템을 통해 제품력이 보장된 제품을 제공하며, 한 달간 V sumer (Myv 회원) 본인의 소비 금액과 추천인(My Buddy)의 소비를 합산한 금액의 최대 38%를 각각 현금으로 지급하는 형태다. 

단순 포인트 적립이 아닌, 경제 선순환 참여의 일원으로서 현금으로 전환돼 실 소득이 발생한다. 

소비자 참여·주도형 커뮤니티를 운영해 소비자는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고 기업은 구매가 보장된 제품을 출시하는 Win-win 관계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을 제휴된 중소기업을 통해 개발한다.

이장욱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여러 질병이 유행하면서 가족과 주변 지인의 건강을 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4종을 준비했다”며 “마이브이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풍성하고 웃음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