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성심병원은(원장 유경호) 지난 4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는 유경호 원장, 김상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유경호 원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상호 인프라를 활용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며 “타임빌라스 임직원, 지역주민과 함께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림대성심병원은 작년 9월 지속 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환경보호, 사회적 책임, 투명윤리 경영가치 제고에 앞장서기 위해 ‘한림 ESG 위원회’를 신설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ESG 활동을 추진해 오고 있다.
한림대성심병원은 지난 5월 9일 안양의 집 어린이들을 서울랜드에 초대해 즐거운 하루를 선물했으며, 6월 25일에는 안양시 호계노인종합복지관 본관 3층 대강당에서 지역 어르신과 복지관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무료건강검진과 건강강좌를 실시했다.
또 최근에는 노루페인트와 함께 서울시 망원월드컵시장을 방문해 지역사회 활력 되찾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에서 한림대성심병원은 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무료건강검진을, 노루페인트는 시장 내 노후화된 외벽 도색과 아트웍 벽화를 제공했다.
-
글쓴날 : [2022-08-18 22:53:36.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