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더블N, 크롬 함유한 독자적 ‘크롬 이노시톨’ 출시

더블N(더블엔)이 25일 크롬과 콜린이 함유된 ‘더블N 미오이노시톨’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에는 많은 연구를 통해 이노시톨 제품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다. 더블N이 출시한 제품에는 미오이노시톨(Myo-Inositol) 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콜린이 함유돼 있어 이노시톨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배합됐다.

이노시톨은 최근 많은 논문에서 다낭성난소증후군에 효과가 있다고 입증이 됐다. 이외에도 생리불순, 생리통, 갑상선 질환, 난임에도 효과가 있다. 특히 크롬은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해 대사성 질환 및 비만에도 도움이 되는 영양소로, 이노시톨을 복용해야 하는 분들 대부분이 다이어트와도 연관돼 있다.

이에 더블N(더블엔)은 다른 브랜드와 달리 독자적으로 크롬, 콜린 성분을 함유한 미오이노시톨을 배합해 제품을 출시했다.

더블N 미오이노시톨은 인슐린 저항성에 도움이 되는 크롬을 함께 배합한 점이 특징이다. 크롬의 경우 체내 합성량이 적어 음식이나 영양제로 섭취해야 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건강에 도움이 되는 양을 섭취하려면 영양제로 보충하는 방법이 가장 손쉽고, 효과적이다.

더블N(더블엔) 담당자는 자체 제작한 크롬이 함유된 더블N 미오이노시톨에 대해 “약사가 직접 원료를 설계해 배합한 제품”이라며 “동네 약국의 약사처럼 내 이웃 주민이 복용한다 생각하고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제품은 1~2포의 분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영양제의 맛 때문에 꺼리는 분들을 위해 타 회사의 여러 제품을 직접 맛본 뒤 누구나 먹기 좋은 레몬 맛의 이노시톨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약사가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블N(더블엔)은 앞으로 나올 영양제 제품들에 대해 꼼꼼한 원료 선정을 통해 더욱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제품으로 만들 계획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