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스킨룸, ‘서울뷰티위크-뷰티인디엑스포’ 참가해 브랜드 ‘마움’ 선봬

스킨룸이 서울시에서 개최하는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인 ‘서울뷰티위크’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킨룸은 ‘뷰티인드엑스포’ 참여를 통해 체험 부스 및 제품 전시를 진행해 타깃 고객에게 다가가고, 유통 경로 확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모색한다. 

뷰티트레이드쇼를 통한 온/오프라인 수출 상담회를 진행해 해외바이어와의 미팅 등의 현장 네트워크를 통한 해외 판로 개척 기회를 얻게 됐다.

2022 서울 뷰티위크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서울의 유망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로, 오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서울뷰티위크는 10월 한 달 동안 서울 전역에서 축제로 진행되는 ‘서울뷰티먼스(Seoul Beauty Month)’의 첫 번째 프로그램이다. 

‘산업의 낮’과 ‘축제의 밤’으로 나눠 서울 뷰티 산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은 물론, 문화와 한류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스킨룸은 이번 뷰티인디엑스포에서 스킨룸이 개발한 △엘아이브이 △라팡 아크 엉 씨엘 △차연 △퓨어비와 함께 스킨룸 자체 브랜드인 ‘마움’을 처음으로 선보여 관심 있는 고객들이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 킷을 배포할 예정이다.

홍정현 스킨룸 대표의 연구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마움은 기분 좋은 가치를 담아 마음으로 만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마움다해, 마움대로’ 만든 MZ세대를 위한 브랜드다.

대표 상품인 ‘마움 판타아하스틱 20 크림’은 피부 각질에 좋은 AHA 성분을 고농도로 사용하며 만든 신개념의 크림으로써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다. 

스킨룸은 트랜디한 디자인은 물론,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새로운 포장재로 디자인권을 출원해 고객들의 가치 소비에 한 발짝 다가서는 브랜드로 고객에게 다가갈 준비를 하고 있다.

스킨룸은 6월 27일부터 7월 5일에 개최된 ‘코스모프루프 디지털 위크’ 참석에 이어 뷰티인디엑스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론칭부터 유통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딩 전문 기업으로써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