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가 100% 국내산 고품질 필터, 안감, 부자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2D형(새부리형) 마스크 ‘보타닉 프리미엄 마스크(KF94)’를 출시했다.
보타닉 프리미엄 마스크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편안한 호흡 및 착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유해 물질 차단력이 뛰어난 KF94, KF80 모델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흐름에 맞춰 출시한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공식 의약외품 인증을 받은 2D형 KF94 마스크로, 편안한 호흡에 최적화한 구조로 설계된 게 특징이다.
슬림한 V형 핏으로 자연스럽게 얼굴에 밀착되고, 미세 먼지 등 유해 물질이 마스크 안으로 투과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4중 구조의 고밀도 MB필터를 사용했다.
특히 마스크에 따른 피부 자극 걱정을 덜기 위해 오랫동안 써도 보풀이 덜 생기고 부드러운 고품질 안감을 사용했다.
아울러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안감으로 안전성을 더 높였으며 마스크 끈으로 생기는 통증을 줄이기 위해 신축성 좋은 납작한 고탄력 사각 이어 밴드를 적용했다.
모나리자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보타닉 프리미엄 마스크는 국내산 원·부자재만을 사용해 자사 공장에서 생산해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함에 따라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 산하의 회사다.
-
글쓴날 : [2022-02-18 09:09:58.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