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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수려한 브랜드 출시 20년을 맞아, 현대적이고 새로운 ‘모던민화’와 컬래버로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한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은 현대적이고 새로운 모던민화를 그리는 서하나 작가와의 협업으로 전통을 넘어선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과 꿈꾸듯 아름다운 이상향을 제품 디자인에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특히 봄에 피는 화려한 모란꽃으로 부귀와 복을 소망하는 의미를 표현하고, 화병에 그려넣은 새를 통해 더욱 진취적인 모습을 형상화했다. 

또 거울 속에 비춰진 풍경은 수려한 브랜드가 앞으로 나아갈 전통을 초월한 아름다운 세계를 의미한다.

수려한의 베스트셀러인 ‘효비담 수분샘 크림’은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TM을 담아 피부 수분을 유지해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에센스처럼 가볍게 발리면서도 투명한 수분 막을 형성해 건조한 환절기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탄력을 더해준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제품 대비 2배 용량인 150mL로 출시됐으며, 함께 사용하면 더 효과적인 효비담 수분샘 스킨 8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효비담 수분샘 스킨은 세안 후 거칠어진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에 도움을 준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이 제품은 한 편의 수채화처럼 아름다운 모던민화와 컬래버로 더 새롭고 현대적인 수려한을 표현했으며, 1년에 단 한 번만 만나볼 수 있는 에디션”이라며 “푸석하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생기는 물론, 밝은 희망이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까지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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