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필립스 아벤트, 네이버 마마프로젝트 라이브에서 역대급 혜택 제공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오는 13일 오전 10시 네이버 마마프로젝트 라이브에서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필립스 아벤트는 마마프로젝트 라이브 방송에 참여해 ‘울트라소프트 노리개’ 등 품절대란을 일으킨 자사의 쪽쪽이 라인과 대표 육아용품을 소개한다. 

‘울트라소프트 노리개’는 27% 할인하고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한다. 

야광 처리되어 밤중에도 노리개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울트라에어 야광노리개’는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 40명을 추첨해 ‘울트라에어 노리개’ 1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네이버 마마프로젝트는 3040 육아맘, 육아 대디를 위한 네이버의 공식 라이브쇼다. 

이번 18회차에는 국민 육아템 핫딜과 럭키드로우 이벤트, 랜선 육아상담소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국제모유수유 전문가이자 산후조리원 원장 10년 경력의 권향화 원장이 참여해 랜선 육아 상담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필립스 아벤트는 13일부터 일주일간 2023 신년 맞이 기획전을 개최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육아용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제품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전 상품 무료 배송과 무료 반품을 지원한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보여주신 성원에 힘입어, 토끼같이 귀여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는 계묘년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2023년에도 믿고 사용하실 수 있는 안전하고 편리한 육아용품 브랜드가 되도록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획전 품목 중 ‘내추럴 PPSU 젖병’과 ‘울트라소프트 노리개’는 아이의 반응이 특히 좋은 제품이다. 

필립스 아벤트와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가 공동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 ‘내추럴 젖꼭지’를 사용한 아이의 94%가 혼동 없이 젖병을 잘 물었다. 

또한 필립스 아벤트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는 ‘울트라소프트 및 울트라에어 노리개’를 사용한 아이의 98%가 거부감 없이 노리개를 잘 물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