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국내 최고 의료기기전시회 'KIMES 2023' 오는 23일 열린다

AI, 로봇의료기기, 스마트 병·의원시스템 빅데이터 등 첨단 의료산업 반영 기술 발표
한국 의료기기는 대한민국 차세대 성장동력 산업으로서 명확한 경쟁력을 인정받아 주목받고 있다.

이와 같은 흐름의 최선두에 서서 국민건강 증진과과 의학술 발전 및 의료, 병원 관련 산업의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제3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3)가 오는 23~26일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전시장(COEX) 1, 3층 전관에서 개최된다.

‘더 나은 삶, 더 나은 미래(Better Life, Better Future)’라는 주제로 열리는 'KIMES 2023'은 한국이앤엑스와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가 공동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KOTRA,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대한의사협회, 대한병원협회, 한국여자의사회, 대한간호협회, 한국의료기기유통협회, 대한의공협회, 본지 의학신문사 등 관련기관과 단체가 후원한다.

KIMES 2023는 코엑스 전시장 A, B, C, D홀 전관과 그랜드볼룸, 로비에서 총 40,500㎡의 규모로 개최되며 국내외 1300여개사가 참가하여 첨단의료기기, 병원설비, 의료정보시스템, 헬스케어·재활기기, 의료관련용품 등 3만 5000여 점을 전시 소개한다.

올해 KIMES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해외진출을 위해 융복합 의료기기, 빅테크, 스타트업 등 다양한 의료기기 관련기업이 참가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의료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디지털 헬스케어과 로봇, AI, 웨어러블, 슬립테크 등 첨단 의료산업의 흐름을 반영하고 의료산업 전체를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와 권위의 의료기기 전시회로 개최된다.

  • 글쓴날 : [2023-03-05 14:42:50.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