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필립스 소닉케어, 30주년 기념 ‘음파칫솔 정착 기획전’ 실시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음파칫솔 정착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한 칫솔에 정착하지 못하는 ‘칫솔환승러’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음파기술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기획전에서는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첫째, 음파칫솔 및 구강세정기를 최대 60% 할인한다. 

둘째, ‘9900 프레스티지’, ‘NEW 다이아몬드클린 9000’ 구매 시 30주년 한정판 덴탈키트를 증정한다. 

전동칫솔 ‘필립스 원’, ‘솔트레인’ 치약, ‘30주년 한정판 파우치’로 구성됐다. 

셋째, 제품 구매 페이지와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특정 음파전동칫솔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를, 파워플로서를 구매한 고객에게 ‘쿼드스트림 노즐’을 증정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전 세계 치과전문의 및 국내 치과의사가 가장 많이 추천하는 음파전동칫솔 브랜드다. 

지난달 14일에는 대국민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대한구강보건협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2023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치과왕’ 채널을 운영하는 김태형 치과 전문의는 99만 구독자를 보유한 의학 전문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에 출연해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전동칫솔을 10년째 사용한다며 적극 추천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해결되지 않는 구강 문제로 여러 번 칫솔을 바꾸셨던 분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다양한 혜택과 함께 30년 노하우가 담긴 음파기술을 경험하고 잇몸까지 보호하는 올바른 양치습관을 가지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의 30년도 의미 있는 혁신을 거듭하며 전국민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획전 제품 중 신제품 ‘NEW 다이아몬드클린 9000’은 30년 역사의 음파기술과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가 만나 수동칫솔 대비 최대 20배 더 강력하게 플라그를 제거한다. 

분당 31,000회의 자극 없이 강력한 음파 진동으로 잇몸 구석구석까지 부드러운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전 세계 치과전문의 및 국내 치과의사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음파전동칫솔 브랜드다. 

30년째 전 세계 치과 전문가, 연구원과 협업하여 끊임없는 제품 개발 및 혁신을 통해 초개인화 구강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지속적인 임상실험을 실시해 2023년 기준 논문 128개에 소닉케어의 효능이 등재된 바 있다. 

대한구강보건협회가 추천하는 필립스 소닉케어의 전 제품은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튼튼이 마크’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