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퀀스(SEQUENCE)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클린 뷰티 편집숍 ‘비클린(BeCLEAN)’에 오는 25일부터 정식 입점한다.
시퀀스는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의 비건 인증을 완료한 비건·클린 메이크업 브랜드다.
PEG 및 설페이트 류 계면활성제 등 피부를 자극할 가능성이 있는 성분들을 신중하게 배제하고,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을 전하는 고효능 식물성 성분을 더해 건강한 피부를 가꿔주는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다.
비클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퀀스 ‘하이퍼 스킨틴트’는 리필할 수 있는 톤업 베이스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한다.
피부 모공과 각종 요철은 커버하면서, 가볍고 촉촉하게 지속돼 피부 걱정 없이 바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슈퍼푸드 케일의 에너지를 담은 시퀀스 케일셀™워터는 정제수를 대신해 메이크업 바탕부터 영양감과 보습을 더 한다.
이 외에도 병풀 추출물, 무화과 추출물을 잘게 쪼개 피부 흡수율을 높인 ‘카밍 리포솜 콤플렉스’까지 더해 메이크업과 함께하는 동안 피부를 편안하게 만든다.
비클린은 하이퍼 스킨틴트와 함께 쓰면 좋은 ‘어시스턴트 브러쉬 101 베이스’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시퀀스는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곳에서 오프라인 진출의 시작점을 만들고 싶었으며, 이에 클린 뷰티 편집숍 비클린과 지향점이 일치해 기쁘게 입점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시퀀스는 비클린 입점을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시퀀스 제품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비클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퀀스 무드 시나리오 메모 블럭’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
글쓴날 : [2022-02-24 20:45:44.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