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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브이엠티, 라피끄코스메틱과 MOU 체결

경쟁력 있는 브랜드 공동으로 연구·개발
비브이엠티주식회사(대표이사 이지안)가 식물체 연화 기술로 차별화된 화장품 기술력을 보유한 제조사 라피끄(RAFIQ)와 ‘넥스트 클린 뷰티 브랜드 공동 개발을 위한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MOU 협약을 통해 화장품 업계의 메가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클린 뷰티 브랜드 시장 내 새로운 접근 방식과 기술력의 접목을 통해 통해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공동으로 연구·개발해 올해안에 론칭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비브이엠티주식회사는 각 분야의 상품 기획, 디자인, 마케팅 전문 인력들을 중심으로 현재 자체 브랜드 ‘런드리유’를 론칭해 차별화된 브랜드를 전개하는 차세대 브랜드 하우스다. 

세계 최초 식물체 연화 기술과 원료 업사이클링 기술 등 차별화된 화장품 기술력을 보유한 라피끄는 피부 효능 없이 마케팅용 이미지로만 사용된 기존 식물 추출물과는 달리, 식물 그대로 피부에서 녹으며 유효 성분을 극대화하는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비브이엠티주식회사는 전문 R&D 인력과 독자적 기술을 가진 라피끄와 차별화된 브랜딩 역량을 보유한 본사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기존 시장에 출시된 클린 뷰티 브랜드와 차별화된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로 양 사가 추구하는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지안 대표는 "비브이엠티 주식회사의 창사 이래 첫 파트너십(MOU) 체결로 새로운 브랜드 출시가 기대된다”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클린 뷰티 시장에서 라피끄와 협력해 클린 뷰티 트랜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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