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대화제약, 창립 40주년 기념 '대화나눔’ 서체 개발․무료 배포

한글 로고 타입의 형태적 특징을 모티브
대화제약이 19일 창립 40주년을 맞아 대화제약만의 정체성을 담은 전용서체 ‘대화나눔체’를 개발,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대화나눔체’는 대화제약주식회사 한글 로고 타입의 형태적 특징을 모티브로 기업의 정체성(Identity)를 고려하여 대화를 나눌 때 나는 의성어를 ‘웅성웅성’(Bold), ‘속닥속닥(Regular), ‘소곤소곤’(‘Light) 3가지로 구분하여 제작됐다. ‘대화나눔체’는 특징적 규칙을 영문, 숫자, 기호에도 반영해 사용자들의 가독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화나눔체는 누구나 사용 가능하도록 무료로 배포 예정으로 서체페이지(https://www.dhpharmfont.com/)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웹사이트, 영상물 제작, 인쇄물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지만 회사명에 ‘대화나눔체’를 사용하는 것은 제한한다.  

 

대화제약 노병태 대표이사 회장은 “경사스러운 창립 40주년을 맞아 기쁘다”라며 “대․내외적인 장기 불황 속에서도 대화제약은 2024년 한 단계 도약과 VISION 2030에 더 다가가는 한 해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대화나눔체 배포와 같이 당사 이해관계자 전체와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소비자들을 향한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글쓴날 : [2024-01-25 10:24:27.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