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베스트셀러에 한국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을 출시했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은 예화담 스페셜 에디션은 매년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려온 글로벌 프로젝트로, 한국 자연의 사계절을 담은 예화담 대표 제품들의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전달해왔다.
올해는 자연의 모티브를 경쾌한 색감으로 재해석하는 우인영 작가와 함께 진행했다.
판데믹 이후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고 있는 아름다움을 예화담 대표 제품인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용기 디자인에 담아 기분 좋은 경쾌함(JOY)를 표현하려 했다.
유리알 에센스로도 불리는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은 전남 광양에서 채취되는 매화꽃 추출물을 담아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생기 탄력 에센스다.
농축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스며들어 물이 어린 듯 투명하게 차오르는 유리알 피부를 선사한다.
2주 사용 후 피부 투명도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75ml의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예화담 관계자는 "매일 쓰는 스킨케어 제품 디자인에 새로움과 특별함을 더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응원하고자 이번 에디션을 구상했다"고 밝혔다.
한편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대용량 사계 에디션’을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글쓴날 : [2022-03-01 14:15:27.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