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폴앤조 보떼, 2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현장 이벤트 참여 및 구매 고객 대상 스페셜 기프트 증정
폴앤조 보떼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5월 1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3종과 사랑스러운 컬러의 블러셔 등을 직접 만날 수 있고, 다음달 1일 출시 예정인 폴앤조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컬렉션도 미리 만날 수 있다. 

또 매장 안에 20주년 존, 시그니처 존 등의 포토존을 마련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폴앤조 보떼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미니 손거울을, 폴앤조 보떼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현장 방문 인증샷을 개인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면 키링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컬렉션 사전 구매 시에는 달콤한 쿠키와 기프트 백 포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한편 2002년 론칭해 올해 20주년을 맞는 폴앤조 보떼는 프랑스 패션 하우스 폴앤조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가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폴앤조 보떼는 나만의 스타일과 인생을 즐기는 데 주저함이 없는 파리지앤느의 철학을 담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이 브랜드는 크리미 모이스처 포뮬러를 통해 건강하게 빛나는 ‘래디언스’, 시그니처 모티프 ‘크리쟌템므(국화)’를 통한 레트로 모던 시크, 소피 미쉘리의 반려묘 ‘나네트 & 집시’를 모티프로 한 사랑스러움까지 더해 ‘FUN & LOVE’를 보여주고 있다.

또 폴앤조 보떼는 매 시즌 폴앤조 패션 하우스의 컬렉션 패턴을 담은 리미티드 라인 ‘CS (Collection Sparkle)’을 출시하며, 패션과 코스메틱의 아름다운 조화를 보여줌과 동시에 더 빛나고 유니크한 브랜드 무드도 전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