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020년 대한민국 최고의 피트니스 모델을 선발하는 ‘SPOFIT 대회’를 진행했다.양 사는 SPOFIT 브랜드로 건강기능식품, 일반 식품, 화장품 등 스포츠 대중화를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 프로젝트를 공동 진행한다. 스포츠 인플루언서, 유튜브 등 콘텐츠 제작을 시작으로 마케팅 및 각종 수익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예스킨 담당자는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계기로 양 사가 보유한 장점을 극대화해 여러 피트니스 콘텐츠, 건강 소재 중심의 제품 개발을 통해 피트니스 사업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에이클라 미디어그룹은 스포츠 마케팅 전문 업체로 스포츠 중계권 판매 및 스포츠 전문 방송국 ‘스포티비’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스포티비 나우’ 등 다양한 스포츠 중계 및 중계 플랫폼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피트니스 분야를 SPOFIT이란 브랜드로 접근해 저변을 확장하는 데 힘쓰려 한다.예스킨은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분야에서 자체 개발부터 판매 단계까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소비자가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는 안전하고 건강한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을 판매하는 약국 전문 유통 기업이다.
코리아 팜 어워드(Korea Pharm Award) 굿 브랜드,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브랜드 부문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림프 순환 개선 조성물, 피멍 개선 물질 등 스포츠 건강 관련 여러 특허를 보유한 예스킨은 산학협력단과 스포츠 분야 다양한 연구 협력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프로야구 구단 SSG 랜더스와 함께 코로나19 확진자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 및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의 제품을 선수단에 제공하는 등 스포츠 발전 및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예스킨은 에이클라 미디어 그룹의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가 주최한 남자 프로 골프 대회 ‘예스킨 골프다이제스트 미니투어’ 대회 및 ‘YESKIN SPOFIT GRANDPRIX’ 피트니스 대회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스포츠 선수와 꾸준한 건강 관리가 필요한 스포츠인을 후원하고 있다. SPOFIT 브랜드 제품은 앞으로 스포티비 몰에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