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U 유근피 비누(이하 유유유 비누)’가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하고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95%의 제품 만족도를 기록했다.
더마테스트는1978년 설립된 독일의 피부과학연구소로 독일 대표 글로벌 공인 인증 기관이다.
더마테스트가 주관하는 임상 테스트는 국제접촉피부염연구회(ICDRG)의 평가 지침에 따라 전문 의료진의 감독 하에 이루어진다.
유근피와 최고급 오일을 배합해 수제 방식으로 제조된 유유유 비누는 네이버 쇼핑에서 ‘비누’, ‘천연비누’, ‘여드름비누’ 키워드 카테고리 1위, 누적 판매량 18만 5,000개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이번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 획득과 더불어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만족도 95%를 달성해 UUU몰의 핵심 상품으로서 경쟁력을 다지고 있다.
뷰티 어플리케이션 ‘화해’ 사용자 29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에서 유유유 유근피 비누는 ▲제품 만족도(95%) ▲각질제거(90%) ▲딥 클렌징(92%) ▲거품(94%) ▲순함 정도(93%) ▲피부 저자극(90%) ▲산뜻한 마무리감(93%) ▲부담스럽지 않은 사용감(90%) 등 8개 항목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UUU몰은 유유유 비누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UUU 유근피 샴푸바,’ ‘UUU 유근피 린스바’ 등 유근피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유유유 샴푸바는 사용 후 두피에 화학 잔여물이 남지 않으며, 샴푸바 한 개가 액상 샴푸 2개의 용량과 비슷해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을 줄이는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윤대건 커머스 파트장은 ”국내 유수 기관에서 저자극 제품으로 평가를 받아온 유유유 비누가 국제적으로 공신력 높은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취득해 우수한 품질을 입증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UUU몰은 유유유 비누뿐 아니라 유유유 샴푸바, 린스바 등 유근피 제품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소비자 로열티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텐핑이 직접 운영 중인 UUU몰은 VIP 회원 서비스로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온라인 판매로 복잡한 유통과정을 줄였다.
텐핑 퍼포먼스 마케터와 인플루언서들이 통합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대행하며, 가입비 1만 원을 낸 VIP 회원에게 평생 ‘비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UUU몰 VIP 회원은 주변 쇼핑친구에게 본인의 비밀할인 혜택을 나눠줄 수 있으며, 쇼핑친구가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는 캐시를 함께 지급받는다.
-
글쓴날 : [2022-03-23 21:28:52.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