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어린이용 소화 정장제 ‘백초 시럽 플러스’의 패키지를 출시 초창기 디자인을 반영해 레트로 스타일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GC녹십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40여 년 전통의 소화 정장제로서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하고 제품의 안전성을 강조했다.백초 시럽 플러스는 동의보감 처방을 기초로 한 어린이용 소화 정장제다.
이 제품은 ▲감초 ▲아선약 ▲육계 ▲인삼 등의 순수 생약 성분이 함유돼 있어 소화장애 발생 시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GC녹십자는 초기의 패키지 디자인을 활용함으로써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를 조성해 인지도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원재 브랜드매니저는 “백초 시럽 플러스는 어린이용 소화 정장제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는 제품”이라며 “많은 사람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초’는 어린이용 소화 정장제 백초 시럽 플러스와 성인용 액상 소화제 ‘백초 수’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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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날 : [2022-04-04 00:24: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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