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가운데 행사장에 소녀시대 권유리, 이세영, 우주소녀 보나가 참석했다고 4일 밝혔다.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파티 콘셉트로 꾸며진 행사장에는 우주소녀 보나, 소녀시대 유리, 이세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행사장을 찾은 셀러브리티들은 아이코닉한 고양이 모양의 ‘애니버서리 립스틱’으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우아한 스타일의 권유리는 002(루방 프레전트), 청순한 매력의 우주소녀 보나와 여성스러운 매력의 이세영은 005(베스킷 루즈)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지난 1일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애니버서리 립스틱은 아몬드 꽃을 귀에 얹은 고양이 모습으로 한층 더 귀엽게 출시됐다. 로맨틱부터 시크한 무드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한편 폴앤조 보떼 팝업 스토어는 5월 11일까지 운영되며, 베스트셀러 아이템뿐만 아니라 폴앤조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리미티드 컬렉션도 만날 수 있다.
또한, 20주년 존, 시그니처 존 등의 포토존과 카카오톡 채널 추가 및 소셜 미디어 인증 샷 이벤트를 통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한편 2002년 론칭돼 올해 20주년을 맞는 폴앤조 보떼는 프랑스 패션 하우스 ‘폴앤조’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가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나만의 스타일과 인생을 즐기는 데 주저함이 없는 파리지앤느의 철학을 담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래디언스’, 시그니처 모티프 ‘크리쟌템므(국화)’를 통한 레트로 모던 시크, 소피 미쉘리의 반려묘 ‘나네트 & 집시’를 모티프로 한 사랑스러움까지 더해 FUN & LOVE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매 시즌 폴앤조 패션 하우스의 컬렉션 패턴을 담은 리미티드 라인 ‘CS (Collection Sparkle)’을 출시하며 패션과 코스메틱의 아름다운 조화를 보여주고, 더욱 빛나고 유니크한 브랜드 무드도 전하고 있다.
-
글쓴날 : [2022-04-04 10:47:17.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