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매일 쌓여가는 피부 힘을 만들어가는 이자녹스에서 잠재 기미부터 속 기미와 겉 기미까지, 뿌리 깊은 기미 고민을 케어해주는 ‘LXNEW 비타멜라 크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LXNEW 비타멜라 크림은 기미 생성 과정을 피부 속 멜라닌 합성 효소 억제 케어부터, 합성 억제 케어, 이동 억제 케어, 산화 억제 케어까지 4단계로 세분화한 단계별 케어를 통해 잠재 기미·속 기미·겉 기미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실제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해 눈에 보이지 않는 속 기미 완화 및 짙어지기 쉬운 겉 기미 면적 및 밝기 완화 등의 효과를 입증했다.
여기에 5가지 멀티비타민 성분과 4가지 항산화 성분과 콜라겐으로 이뤄진 피부 활력 콤플렉스가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맑은 광채를 찾아준다.
또한, 스쿠알란과 판테놀 등 영양 보습 성분 12%를 함유해 끈적이지 않는 편안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강력한 기미 케어 크림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LXNEW 비타멜라 크림은 어느덧 진해진 피부 겉 기미, 피부 속 자리 잡은 수많은 잠재 기미와 속 기미까지 모두 케어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멜라닌 색소 생성부터 산화 억제 케어까지 4단계 기미 케어 전문 솔루션으로 뿌리 깊은 기미 고민 케어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LXNEW 비타멜라 크림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카카오톡, SSG, GS 등 이자녹스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글쓴날 : [2022-04-07 17:42:45.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