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한국-호주 제약바이오 교류단 참여기업 모집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덕철)은 미·유럽 제약바이오 시장 진출의 경유지로 각광받는 호주 제약바이오 산업과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한-호주 제약바이오 교류단을 운영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10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호주 최대 규모의 제약바이오 컨퍼런스 「AusBiotech Invest 2020」에서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 10개社로 구성된 한-호주 제약바이오 교류단을 운영할 예정이며, 오는 9월 18일(금)까지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진흥원은 「AusBiotech」에서 한국관을 운영하여 한국 보건산업 및 바이오 코리아(Bio Korea)를 홍보하고, 한국 특별 IR 세션을 통해 교류단 참여 기업의 자사 기술 동향 및 주요 강점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진흥원 제약바이오산업단 김용우 단장은 “한-호주 제약바이오 교류단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호주시장 진출 지원의 일환으로, 공동 연구개발, 기술 및 투자협력의 실질적인 협업 사례를 이끌어 왔다”며 “우수한 파이프라인과 기술을 보유한 국내 기업과 현지 바이오기업, 연구기관 간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의 기회”라고 설명했다.

 

한-호주 제약바이오 교류단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진흥원 홈페이지(www.khidi.or.kr)의 공지사항 내용을 참고하여 신청서를 작성, 9월 18일(금)까지 해당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된다.

  • 글쓴날 : [2020-09-16 10:10:17.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