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셀렉션(대표 박재빈)이 약 1년간 각종 질환 예방 및 기본 건강 증진을 위해 총 6억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부한 것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팬데믹 여파 및 환절기를 맞아 건강 관리에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국내 취약계층 여성, 한 부모 및 다문화 가정을 위해 지원됐다.
기부 물품은 코로나19 방역 기준을 준수하는 범위 안에서 적정 인원만 투입돼 전달했다.
지파운데이션 담당자는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상황에 놓인 다양한 연령대의 취약계층이 직접 사 먹기 쉽지 않은 대표적인 물품이 건강식품”이라며 “바쁜 생활 속에 면역 질환 및 다양한 소화기계의 장애를 조기에 예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뷰티셀렉션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뷰티셀렉션은 바르고 정직한 재료를 활용과 ‘소비자 중심의 가치 추구’라는 확고한 경영 방침 하에 매년 200% 거래액 상승률을 보이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매 분기별로 총 네 차례에 걸쳐 화장품과 건강식품을 기부하며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
뷰티셀렉션 홍보 담당자는 “자사의 성장에 따라 조금이라도 어려운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찾았을 뿐인데 감사장을 받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추가적인 공헌 활동으로 고객의 성원을 사회로 환원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글쓴날 : [2022-04-20 16:25:03.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