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KMI한국의학연구소,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건강검진센터 부문 브랜드 신뢰도, 품질, 충성도, 차별화 등 높은 평가
KMI한국의학연구소(이사장 이상호, 이하 KMI)가 ‘202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강검진센터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동아닷컴, 한경닷컴, iMBC 주최,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 후원)’은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국내 기업과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의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브랜드 시상 행사다.

국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444개 부문, 2876개 브랜드에 대해 ▲최초상기도(건강검진센터 브랜드 가운데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나 기업) ▲보조인지도 ▲차별화 ▲신뢰도 ▲리더십 ▲품질 ▲충성도 등 총 7개 항목을 평가하고, 전문가 심사를 거쳐 부문별 수상 기관을 선정했다.

KMI는 최초상기도, 차별화, 신뢰도, 품질, 충성도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건강검진센터 부문 종합평가지수(MBI, Master Brand Index)를 산출한 결과, 최고점을 획득해 건강검진센터 대표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됐다.

KMI는 차세대 검진 시스템 구축 사업을 진행해 전국 KMI 검진센터에 KICS (KMI 지능형종합건강검진시스템)를 도입하는 등 수검자 편의 향상과 선도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대장암, 유방암, 알츠하이머 치매 위험도 신규 검사와 정신건강 검사 서비스 등 주요 질환을 조기에 진단하고,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양질의 서비스를 연이어 도입해 수검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검사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KMI한국의학연구소는 “KMI는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건강검진기관으로서 건강검진 역량과 서비스,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강화해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을 확실히 지키는 평생 건강 관리 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MI한국의학연구소는 1985년 설립된 건강검진기관으로 현재 서울 3곳(광화문, 여의도, 강남)과 지방 4곳(수원,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7개 지역에서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질병의 조기 발견과 예방,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