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필립스 소닉케어, 구강 건강 위한 정품 칫솔모 기획전 실시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오는 31일까지 자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정품 칫솔모를 최대 36% 할인한다. 

이 기획전은 치아와 잇몸 건강을 위한 정품 칫솔모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필립스 소닉케어 정품 칫솔모는 끝이 둥글게 처리되어 양치 시 치아와 잇몸에 상처가 나지 않게 보호하며, 칫솔모를 촘촘히 심는 ‘앵커프리 방식’으로 제작되어 꼼꼼한 세정 효과를 제공한다. 모든 칫솔모는 독일과 미국의 정밀한 생산라인을 통해 제조되어 품질을 보장한다.

이번 기획전에 함께 구성된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는 플라그 제거, 잇몸 케어, 착색 제거가 한 번에 가능하다. 

자사 임상실험 결과, 일반 수동 칫솔 대비 최대 20배 더 플라그 제거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6주 사용 시 최대 15배 더 잇몸 건강 개선, 2일 만에 치아 착색을 2배 제거한다. AI 음파전동칫솔 ‘9900 프레스티지’를 포함한 자사 음파전동칫솔에 모두 호환된다.

칫솔모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3개월마다 총 4회에 걸쳐 칫솔모를 배송 받을 수 있다. 칫솔모를 약 3개월에 한 번 교체해주는 것만으로도 최대 28% 이상의 플라그 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다. 

회차마다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회차부터 적용된다. 인기 칫솔모 ‘옵티멀 화이트’ 2종, ‘센서티브’ 1종, ‘필립스 원 칫솔모’ 4종 중 선택 가능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종류의 칫솔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1인당 최대 3종까지 구독할 수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오픈마켓에서 자사 음파전동칫솔과 호환되는 가품 칫솔모를 판매하는 경우가 있다”며 “가품 칫솔모는 칫솔모 끝이 날카로워 치아 마모 및 잇몸 손상을 야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정품 칫솔모에 비해 세정력이 약하고 호환 문제로 음파전동칫솔이 고장날 수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새로 런칭한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양치 경험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