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텍(Novotech)이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확대 프로그램의 하나로 미국 CRO인 NCGS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신속하고 포괄적인 고품질 임상 실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노보텍은 글로벌 수준의 후기 임상 실험을 지원할 수 있도록 미국 내 바이오테크 고객사들에 임상 실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1984년에 설립된 NCGS는 바이오 제약 부문 고객사를 둔 비상장 CRO다. NCGS는 미국 전역에 걸쳐 300여 명의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노보텍의 최고경영자인 존 몰러(John Moller) 박사는 “미국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온 오랜 역사를 지닌 인상적인 기업을 인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NCGS가 성장하게 된 가장 큰 동력은 낸시 스노우든(Nancy Snowden) 설립자를 비롯해 그가 조직한 뛰어난 팀의 지식과 전문성 덕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미국에서의 임상을 원하는 미국 고객들을 비롯해 미국 임상 프로그램을 원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고객들에게 미국 기반의 전문성과 인프라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인 진전”이라며 “고객들은 시스템에 대한 통합적인 접근과 함께 잘 개발된 SOP를 통해 순조로운 서비스를 제공받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NCGS 창립자인 낸시 C.G. 스노우든 최고경영자는 “전 세계적으로 노보텍과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며, 회사의 미국 내 임상 프로그램을 통해 노보텍 고객들을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두 기업은 유사한 문화적 적합성뿐만 아니라 탁월함을 지향하는 공통점을 지녀 NCGS의 노보텍 합류를 통해 양 사의 고객들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노보텍과 NCGS는 10년간 지속적으로 협력해 왔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순조로운 통합을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NCGS는 종양학과 혈액학, 전염병, 성인 및 소아 중추신경계 부문에 이르기까지 여러 복잡한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우리의 군더더기 없는 조직 구조와 장기 근속 직원들을 활용한 민첩한 조직 운영 모델은 오늘날 해당 업계에 걸림돌이 되고 있는 도전 과제들을 극복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됐다”며 “우리는 진화하는 임상 실험 수요에 발맞춰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노보텍은 25년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수백여 개 현장에서 쌓아 올린 깊은 관계를 활용해 전 세계 바이오테크 기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40여 년에 걸쳐 미국 전역의 실험기관 수백여 곳과 관계를 유지해온 NCGS는 이 점을 높이 샀다.
-
글쓴날 : [2022-05-06 13:04:06.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