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기존 전동칫솔보다 2배 이상 강해진 진동 전달력*으로 프라그 제거와 치석 침착 예방에 더 효과적인 ‘페리오 타투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음파 전동칫솔은 강한 진동으로 입 안에 미세한 공기 방울을 만들고 치아와 잇몸 구석구석을 닦아내는 제품이다.
칫솔모가 회전하면서 치아와 잇몸에 직접 마찰을 일으키는 기존 회전형 전동칫솔보다 자극이 덜하고 소음이 작은 게 장점이다.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은 모터의 성능을 크게 개선해서 LG생활건강이 기존에 출시한 전동칫솔보다 진동 전달 효율을 2.3배 향상했다.
분당 최대 4만8000회의 속도로 빠르게 진동하는데 그 진동을 치아에 고스란히 전달하고 효과적인 프라그(plaque) 세정이 가능해졌다.
또 5가지의 특화된 세정 모드(세정·화이트닝·프라그 제거·마사지·시린이)로 고객의 구강 상태에 맞게 최적화된 칫솔 헤드 움직임과 진동 세기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칫솔모의 종류도 세정력이 뛰어난 ‘일반모’ △좁은 치아 틈을 세부적으로 닦을 수 있는 ‘미세모’ △둘의 장점을 적절히 조합한 ‘혼합모’로 구성해 구강 상태와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도 넓혔다.
LG생활건강은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이 기존 제품보다 진동의 폭이 2배 이상 큰 만큼 세정력이 강력해졌다며, 프라그와 이물질 없는 깨끗한 칫솔질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력한 진동의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은 10월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글쓴날 : [2022-10-06 20:47:15.0]
Copyrights ⓒ 데일리메디칼 & http://dailymedical.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