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보다나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한·중 2관왕 수상

보다나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에서 한국과 중국 2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와 중국에 거주하는 소비자들이 각 산업군의 한국 브랜드 중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골라 직접 투표하는 브랜드 어워즈다. 

41만 명이 넘는 국내 소비자와 97만 명이 넘는 중국 소비자들이 직접 만족도 조사에 참여했으며, 전문가 심의를 거쳐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올해 보다나는 경쟁 브랜드들을 제치고 헤어스타일러 부문에서 한국 부문 3년 연속, 중국 부문 2년 연속 퍼스트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중국 소비자들에게 △서비스/품질 만족도 △타인 추천 의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글로벌 브랜드로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다는 점을 입증했다.

보다나는 2012년 우수한 기술력과 제조력을 바탕으로 설립된 헤어 브랜드로, 40mm 사이즈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국내 최대 사이즈의 물결고데기 40mm 등 혁신적인 헤어스타일링 기기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또한 보다나만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컬러 에디션 출시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더 나아가 보다나는 올해 ‘제59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지난해에는 안전한 내장형 열판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로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올해의 최고 제품상, 보다나 대표 제품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로 ‘2021 코스모 뷰티 어워즈’, 보다나 특허 기술이 적용된 소프트바 판고데기로 ‘2021 글로우픽 어워즈’를 수상해 뛰어난 제품력을 각각 입증했다.

보다나 담당자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부문 3년 연속, 중국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한 해 동안 보다나를 사랑해 준 전 세계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